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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보행안전 위한 '엄마손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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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증현소 작성일19-03-12 18:10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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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12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어린이 보행안전을 위해 열린 '엄마손 캠페인'에서 어린이들이 길을 건너는 체험실습을 하고 있다. 2019.3.12

yatoy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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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발 실험 영상, 탈모인들 사이에서 인기…가파른 매출 신장 이뤄[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젊은 나이에 탈모 증세가 찾아와 좌절에 빠진 한 청년이 연매출 6억 신화를 달성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가발로 창업에 성공한 조상현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서민갑부' 탈모 콤플렉스 극복하고 연매출 6억 달성한 20대 남성 [채널A 방송화면 캡처]

20대 초반 탈모가 생겼을 때 큰 충격을 받았다는 그는 "탈모 하나로 멀쩡했던 사람도 나락에 떨어질 수가 있더라"며 당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에 시달렸다며 아픈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던 중 그의 관심을 사로잡은 건 '가발'이었다. 가발 가게에서 자신이 원하는 가발을 못 찾았다는 조씨는 자신이 직접 가발을 손질해 사용하기로 마음 먹었다.

'젊은 탈모인들도 쓸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발을 만들자'고 다짐한 조씨. 하지만 가발 시장의 상황은 녹록치 않았다. 조씨는 창업 초기, 시장을 뚫기 쉽지 않아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했다.

그러나 직접 제작한 가발 실험 영상이 탈모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가파른 매출 신장을 이룰 수 있었다. 조씨는 현재 연매출 6억원에 이르는 가발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한편, '청년 가발 갑부'로 소개된 주인공이 운영하는 업체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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